The smart Trick of 폰테크대출 That Nobody is Discussing

단순하게 폰을 개통해주고 마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유심까지 넘겨주게 되면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보이스피싱, 대포폰 등으로 악용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간편 소액대출 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휴대폰 개통대출을 받을 경우엔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통신사 소액대출을 이용할 때 어떤식으로 대출상품을 선택하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니면 금융기관별로 비슷한 대출상품들을 모두 비교해보신 후 상품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폰테크가 불법이라고 하지만 대부업을 하기 위해서는 정식적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폰테크 업체를 찾고, 정식 대부업체에 등록 된 곳인지 확인을 한 다음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폰테크를 이용해 대출하면서 본인도 모르게 개인정보를 불법 탈취한 후 다른 휴대폰을 개통해서 보이스피싱 등과 같은 금융사기 범죄에 사용하기도 한 사례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못 받습니다.

즉,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한 후 브로커는 개통한 휴대폰과 함께 '유심칩'을 같이 수거하여 불법으로 '유심칩'을 사용하는데요.

휴대폰만 있으면 이용 가능한 통신사 소액대출 –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을 이용할 때 일반적으로 취급수수료, 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 해당 상품은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내구제 대출 브로커는 앞서 소개해 드린 대로 고객이 개통한 휴대폰으로 최대한도까지 소액결제를 하는데요. 브로커의 범죄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